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녀는 예뻤다] 시청률 13.1%, 자체최고기록으로 수목 왕좌 등극!

  • 입력 2015.10.08 07:13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그녀는 예뻤다'가 마침내 수목 왕좌에 등극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정대윤 연출/본팩토리 제작) 7회가 닐슨리서치 전국기준(이하 동일) 13.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회(10.2%) 대비 2.9% 포인트 대폭 상승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함을 물론 드디어는 수목 왕좌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첫 방송 시청률이 4.8%였던 데에 비하면 가히 기적적인 상승세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장사의 신-객주 2015'는 7.8%, 이날 첫 방송된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6.9%의 시청률로 집계됐다.

이날 방송된 '그녀는 예뻤다' 7회에서는 단둘이 출장을 떠난 혜진(황정음)과 성준(박서준)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성준에게 입을 맞추는 하리(고준희)를 못 보게 혜진을 감싸는 신혁(최시원)의 모습에서 7회가 마무리되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8일(목) 밤 10시에 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