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전혜빈, '더 쇼' 촬영중 깜짝 생일 케이크 받고 '감동 인증샷' 찰칵!

  • 입력 2015.10.06 13: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 MC 전혜빈이 깜짝 생일축하를 받고 감동의 인증샷을 남겼다.

6일 오전,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혜빈이 MC를 맡은 '뷰티스테이션-더쇼'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5일 열린 '뷰티스테이션-더쇼' 녹화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 당시 포착된 것으로 전혜빈의 깜짝 생일 파티 모습이 담겨있다. 전혜빈은 예쁘게 데코레이션 된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전혜빈과 함께 진행을 맡은 보이프렌드 동현, 스피카 나래, 뷰티컨설턴트 도윤범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이 전혜빈에게 케이크를 건네며 생일을 축하했다. 전혜빈의 생일은 9월 27일이었지만, 녹화 일정으로 인해 기회가 없었던 것. 전혀 생각지 못한 선물과 축하에 전혜빈은 몹시 놀라워했고, 큰 감동을 받아 연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전혜빈은 오늘 6일 오전 첫 방송 된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 그간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던 동안 피부와 몸매관리비결, 실제 일상 속 노하우까지 다양한 '꿀팁'을 낱낱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광고 촬영 현장 모습도 공개, '광고퀸' 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뷰티스테이션-더쇼’는 뷰티와 바디는 물론 이너뷰티까지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이 아름다워지기를 바라며, 뷰티 블로거와 SNS 유저로 구성된 아벨라(방청객),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전문가 등과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다. 네이버 TV캐스트와 카카오TV,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화요일 오전 7시에 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