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블리즈, 첫 번째 미니앨범 'Lovelyz8' 음원 공개..'상큼한 8인 8색 매력'

  • 입력 2015.10.01 21:46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러블리즈가 첫 번째 미니앨범 'Lovelyz8'를 발매했다.

러블리즈는 오늘(1일)자정,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lyz8'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아츄(Ah-Choo)’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 곡 ‘아츄(Ah-Choo)'는 가수 윤상을 중심으로 다빈크,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뭉친 프로듀싱팀 원피스(OnePiece)와 서지음 작사가가 곡으로, 수줍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재채기에 비유해 상큼 발랄하게 담아 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소녀스러우면서도 동시에 음악적인 무게 중심을 탄탄하게 설계해 중독적인 훅과 들을수록 더 좋아지는 러블리즈만의 음악적인 매력을 강조한 곡이다.

특히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아츄(Ah-Choo)’ 뮤직비디오 연출은 러블리즈의 데뷔 곡인 ‘캔디 젤리 러브'와 ‘안녕(Hi~)'을 만들었던 '디지페디(digipedi)'가 맡았으며, 인피니트 멤버 호야가 출연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속 호야는 러블리즈의 짝사랑을 한 몸에 받는 소년으로 등장, 훈남 선배의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냈다.

또 러블리즈의 멤버들은 좋아하는 마음을 혹여나 들킬까봐 꼭꼭 숨어서 숨죽이듯 지켜보는 여덟 소녀들의 숨바꼭질하는 모습으로 설레는 짝사랑의 감정을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이번 첫 미니앨범 ‘Lovelyz8’에는 타이틀곡 이외에도 앨범의 첫 시작을 알리는 'Welcome to the Lovelyz8', 선공개곡으로 공개된 발라드 곡 '작별하나'와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이지린이 최초로 걸그룹인 러블리즈에게 곡을 선사해 화제가 된 ’예쁜 여자가 되는 법'과 'Hug Me', ‘새콤달콤', '라푼젤' 을 포함 총 7곡이 수록되어 이번 음반에서 러블리즈는 더욱 높은 완성도와 버라이어티해진 음악적 변신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아츄(Ah-Choo)’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