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주얼 섹시 코미디, 연극 [#럽스타그램] 강남아트홀 1관 공연중!

  • 입력 2015.09.30 15:3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대한민국을 강타한 #해시태그 열풍이 강남 한복판 연극 무대에 떴다.

# 샵 기호 해시태그(hashtag)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에서 "#특정단어" 형식으로 특정 핵심어를 편리하게 검색 할 수 있도록 하는 메타데이터의 형태로 각종 SNS 검색으로 사용된다.

해시태그는 어느 특정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여러 부문에서 쓰이고 있다. 그 중 공연계도 해시태그 열풍을 이어받아 익스트림플레이에서 '#럽스타그램' 을 제작했다. 연극 '#럽스타그램'은 유쾌한 웃음 속에 사랑과 이성 그리고 성(性)대한 재치있고 솔직한 담론들이 어우러져 있는 캐쥬얼 섹시코미디 극이다. 환상이 가득한 섹시 로망에서 부터 진짜 사랑에 대한 깊은 의미까지 90분이라는 시간에 모두 담고 있다.

사랑의 “사”, 연애의 “연”자도 몰랐던 철부지 시절 만났던 첫사랑부터 성숙한 어른이 되어 만났던 남자들까지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모두 겪어 본 김지혜 라는 여자의 버라이어티 한 연애사를 바탕으로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공감 200%의 알찬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관객들의 마음을 잡는다.

한편, 연극 '#럽스타그램'은 강남아트홀 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되며, 티켓은 정가 3만원으로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등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개요 연극 '#럽스타그램'

공연일자 : OPEN RUN
공연장소 : 강남아트홀 1관
공연시간 : 평일 8:00 / 토 3:00, 6:00 / 일 2:00, 5:00 (*월요일 쉼)
관람연령 :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관람시간 : 90분 (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 정가 30,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제작 : 익스트림플레이
작 / 연출 : 임길호
출연진 : 김지혜 役 이보아, 주수경
            동순 役 김진여, 김유리
            이승호, 윤빈 役 이진호, 오영윤
            대학교 선배, 원예사 役 김진, 박범준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