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쌀국수 즉석 3분 컵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발과 무농약·무색소·무방부제 제품인..

  • 입력 2013.01.08 18:21
  • 기자명 이창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국수 즉석 3분 컵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으며, 100% 우리 쌀을 사용하여 제조한 쌀국수로 면발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깔끔하다. 또한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소화력이 좋고, 무색소·무농약·무방부제·무MSG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쌀 100% 기능성식 식품에 김치, 녹차, 팥 등을 함유시켜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의 쌀국수를 선택할 수 있다.

김치 쌀국수는 한국 전통김치의 얼큰한 국물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면발의 쌀국수를 맛볼 수 있다. 녹차 쌀국수는 시원하고 담백한 멸치맛과 쌀국수의 만남이 일품이며, 녹즙 속에는 야채 속에 들어있는 비타민 성분이 고루 함유되어 있다. 별미 팥쌀국수는 쫄깃하고 담백한 면발이 진한 팥죽맛과 잘 어울리며, 비타민B와 단백질·무기질·미네랄·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웰빙 쌀국수로 인기다.

‘쌀국수 즉석 3분 컵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발과 무농약·무색소·무방부제 제품인 순수한 우리 것만을 원료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위생적이며 안전한 종이용기를 사용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깔끔하고 부드러우며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소화력이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쌀국수로 우리 가족만의 건강 간식을 준비해보자.

전남오픈마켓은 전남에서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들이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사업”을 수행중이다.
이와 관련해 11번가・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직접 판매한 후, 판매후기 및 상품평을 기준으로 우수판매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뉴21커뮤니티㈜의 박선민대표는 “트위터 팔로워 5만 명이 넘는 @sitehis와 전남오픈마켓 트위터인 @jnopen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고,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전남오픈마켓(JNOPEN.com)‘이 소개되고 있다.”라며 “지역의 우수 특산품과 공산품을 오픈마켓에 입점하고 홍보를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 지원사업이 전남도민의 큰 기대 속에서 시작한 만큼 생산자와 대도시 소비자 모두에게 질 좋은 제품을 보다 값싸게 공급해 전남지역 경제의 발전에 일익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644-9501 (오전 10시~오후5시) 전화 주문시, 5% 할인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