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븐틴, 오늘(10일) 정오 두번째 미니앨범 ‘BOYS BE’ 공개..'풋풋함 물씬'

  • 입력 2015.09.10 11:19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세븐틴의 두번째 미니앨범 ‘BOYS BE’가 공개된다.

세븐틴은 10일 낮 12시 멜론을 비롯해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또한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의 타이틀곡 '만세'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 역시 세븐틴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우지를 필두로 각 멤버들이 앨범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참가해 '자체제작돌'로써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주었다.

세븐틴의 타이틀곡 '만세'는 힘찬 베이스 리프에 독특한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억지스럽거나 정형화된 포장으로 표현될 수 없는 세븐틴만의 모습을 담아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10일 공개된 세븐틴 멤버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와 소년의 사랑을 재치 있는 감성으로 표현해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 귀와 눈을 동시에 자극하고 있다. 또한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로 소년의 풋풋한 마음을 담아 세븐틴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는 발매 전 예약 앨범 물량이 3만장을 넘기며 슈퍼루키로써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 HIDE와 SEEK 버전으로 발매된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와 신나라차트 등 실시간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며 신인답지 않은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오늘 오후 6시30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만세’ 컴백을 시작으로 방송활동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