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선왕조실톡] 이시언, 능청 언내관 변신 '웃음 만발'

  • 입력 2015.09.08 08:14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조선왕조실톡’에 열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이번 7회에서는 내시인 언내관으로 변신했다.

오는 7일 방송된 7회 “선조와 아이들”편에서 배우 이시언은 내시인 ‘언내관’으로 등장했다. 새소리 들리는 이른 아침에 선조(김경식 분)는 “저게 무엇이냐?”며 묻는다. 그 때, 보더니 언내관은 “아무것도 아니옵니다. 누가 저기다가 분리수거 꺼내놨어. 갖다 버려”라며 궁인들 보며 눈짓을 한다.

선조는 이상하다는 듯 물체 쪽으로 가자, 정철(김정석 분)이 고무신 가지런히 벗어놓고 관복도 기둥에 걸어놓고 곱게 웃으며 자고 있다. 선조는 “얘 뭐야?? 여기서 왜 자?”라며 묻자, 언내관은 “어제 날씨가 넘 좋아서…여기서 자는 거 아닐까요?”라며 대답을 한다. 선조는 “아주 진상이다 진상이야. 깨워!”라면서 지시를 하자, 언내관은 “철이오빠 철이오빠 일어나 일어나”라며 빰을 때리며 발로 차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시언은 내시 특유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 목소리를 변조하며 역할에 몰입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매 회 사극 속 다양한 인물로 변신하며 특색 있는 연기로 극의 재미를 이끌고 있는 배우 이시언은 이번 ‘조선왕조실톡’을 통해 사극 속 다양한 인물 변화를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시언이 출연하는 웹툰드라마 ‘웹툰히어로-툰트라쇼’의 ‘조선왕조실톡’은 월 8시 4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