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스틱 오픈런(MYSTIC OPENRUN) 9월 라인업 공개..EZEN-조문근 밴드 참여

  • 입력 2015.09.07 22:0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미스틱)의 '미스틱 오픈런(MYSTIC OPENRUN)의 9월 라인업이 공개됐다.

15일에는 최근 미스틱에 합류한 장호일이 활동하고 있는 밴드 'EZEN(이젠·장호일밴드)'과 레게를 근간으로 힙합, 일렉트로닉, 알앤비 등 장르를 접목시켜 다양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그룹 '루드페이퍼'가 무대에 선다.

특히 'EZEN'은 이번 공연에서 새 앨범 수록곡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에는 미스틱 신인 '영수'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1' 준우승자 조문근이 속해있는 '조문근밴드'가 공연을 펼친다.

'미스틱 오픈런'은 뮤지션들에게 더 많은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팬들에게는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자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미스틱의 공연 프로젝트다.

미스틱 소속의 뮤지션뿐 아니라 다른 레이블의 뮤지션들까지 다양한 뮤지션들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등 기존과 색다른 공연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9월 공연은 15일과 22일 오후 8시 마포구 서교동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하나프리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