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팝핀현준, 오늘(7일) 정오 신곡 'I'M NAMHYUNJOON' 공개..'자신의 이야기를 담긴 앨범'

  • 입력 2015.09.07 11:05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팝핀현준이 오늘(7일) 정오 ‘아임 남현준(I’M NAMHYUNJOON)’ 음원을 공개한다.

팝핀현준은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임 남현준(I’M NAMHYUNJOON)’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한다.

팝핀현준의 새 앨범 [I’M NAMHYUNJOON]은 팝핀현준이 전체 프로듀싱을 진행하며 자신의 이야기들을 담긴 앨범이다. 그동안 여러 공연과 TV 프로그램 출연, 안무가, 그래피티 아티스트, 화가, 영화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멀티 아티스트로써 모습을 보여줬던 팝핀현준이 이번에는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해 6년 만에 앨범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현준이와 함께 춤을’은 현실에서 많은 이유들로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힘든 걸 잠시 잊고 팝핀현준과 함께 춤을 추면서 즐겁게 살아가자는 이야기로 경쾌한 뉴 잭 스윙 비트와 EDM을 결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들으면 같이 춤을 출 수 있는 음악으로 댄서와 가수의 경계를 허물고 멀티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음악이다.

한편, 팝핀현준은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현준이와 함께 춤을’로 첫 컴백 무대를 가지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