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민호, 오는 14일 TNGT 팬사인회 개최! '추첨 100명' 서두르세요~

  • 입력 2015.09.05 11:1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이민호가 추석 전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토털 브랜드 TNGT(www.tngt.co.kr)가 이번 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모델 이민호의 팬사인회를 연다.

오는 1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열리는 팬사인회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을 초청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브랜드의 슬로건을 맞춘 사람 중 15명, 영등포 타임스퀘어 TNGT 매장에서 신상품 구매 고객 중 85명을 추첨하여 이민호의 팬사인회에 초청할 예정이다.

20대 대학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아우르는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TNGT는 얼마 전 브랜드 캠페인 <내일 뭐 입지?>를 통해 이민호의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화보에서 자타공인 최고의 핏과 스타일을 뽐낸 이민호는 이번 팬사인회에서도 젊은 남성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와 더 자세한 내용은 TNGT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ngtm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