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쉬반 관계자는 “국내 정상급 골프 선수들이 참여하는..

  • 입력 2012.12.27 13:21
  • 기자명 이창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기능성속옷 전문브랜드 라쉬반(www.lashevan.com)이 신개념 시뮬레이션 프로골프 대회 ‘2012-13 G-TOUR Men’s Winter & Championship’의 공식 협찬사로 나선다.

G-TOUR는 스크린 골프를 이용해 라운드를 펼치는 대회로 현직 프로 골퍼들이 골프존 비전 시스템상의 지정된 코스에서 온라인 예선, 전국 결선을 치러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G-TOUR 프로’ 자격이 주어지는 KPGA와 KPLGA 등 국내외 프로 골프협회 소속 프로골퍼라면 참가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 골프의 최강자인 골프존의 마스터 등급 선수들도 G-TOUR 프로 멤버십에 가입하면 출전할 수 있다.

라쉬반은 인체공학기술을 적용해 몸에 편안하게 착용되도록 디자인했으며, 천연섬유 소재인 텐셀로 만들어 통기성과 땀 등 분비물 흡수력이 뛰어나 세균이 증식하는 환경을 차단하는 등 움직임이 많은 운동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실제로 이런 편안함과 통기성으로 집중력이 높아진다는 것이 알려지며 스포츠 매니아와 운동 선수들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프로 야구단 롯데 자이언츠 공식 후원사를 비롯 프로농구와 탁구산 공식 후원사로 나선바 있다.

참여한 선수들에게 라쉬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3월에 열리는 대상시상식에서 라쉬반 특별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라쉬반 관계자는 “국내 정상급 골프 선수들이 참여하는 대회를 공식 협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과 선수들에게 라쉬반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라쉬반은 불어의 정관사 라(La)와 첫 돌이 된 왕자를 축하해 주기 위해 마련된 최고의 돌상을 의미하는 쉬반의 합성어로, 남성의 건강을 위한 특허기술과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환경친화적으로 만들어 남성에게 최적화된, 남자만을 위한 속옷을 만드는 국내 토종 브랜드다.
출처: 라쉬반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