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미존' 론칭, 김태욱 대표 "비타민 같은 좋은 기업 만들겠다" 포부

  • 입력 2015.08.29 14:23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29일, 서울 강남구 '아이웨딩' 본사에서 김태욱 대표의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가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 론칭 기념 패밀리 세일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패밀리 세일’에서는 리빙 인테리어, 소형가전, 주방기기, 호텔침구, 명품패션잡화 등 각 분야에서 선호도 및 인지도가 1위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크라운구스, WMF, 상상후, 르크루제, 마누파쿰, 덴비, 야마하, 윈드엠프, TG&CO, 다이슨, 블루에어, 프라다, 페라가모, 로즈몽 등의 혼수 브랜드를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는데 이는 면세점 보다 낮은 가격이어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샀다.

행사 시작 후에는 김태욱 대표가 직접 매장을 찾은 고객들 앞에 서기도 했다. 그는 "행사를 하는데 오늘 양복을 입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열심히 일하는 척 심플하게 입었다. 양해 바란다."는 재치 있는 말로 먼저 운을 뗐다.

이어 "새로운 서비스 '애이미존'의 사실상 오픈이자 패밀리 세일 행사에 이렇게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지난 15년 간 아이네트웍스에서 (주)아이패밀리SC(아이웨딩)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웨딩상품 서비스를 상업화시키는 데 일조하고 유통하는 데에 주력했다. 가족을 완성하는 단계인 웨딩사업에서 시작했고, 이후 가족 안의 모든 부분인 웨딩부터 이후 육아, 상조에 이르기까지 가정의 대소사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품질 혁신 서비스를 전달하려는 취지를 원칙으로 삼아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단순한 비즈니스 개념이 아닌 소비자들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글로벌 사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사원들과 함께 미친 열정으로 달려가고 있다. 이 서비스가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될 수 있길 바라고, 또한 비타민 같은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과 포부를 동시에 전했다.

한편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는 에이미존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B2B2C(Business to Business to Consumer)’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 온라인 유통시장에 가격인하와 품질혁신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