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5공연관광축제 티켓 오픈’ 화려한 축제 본격적인 서막

  • 입력 2015.08.24 22:56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2015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이 25일 티켓 판매를 개시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사)한국공연관광협회가 주관하고 한국관광공사와 경상북도,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후원하는 ‘2015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는 올해 10회를 맞아 ‘실크로드 경주’와 협약식을 맺고 서울과 경주에서 한 달 동안 화려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국내외 관광객에게 우리나라의 넌버벌 공연을 제공하고 있는 ‘2015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에 참여하는 10개의 공식참가작은 이미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드럼캣’, ‘비밥’, ‘빵쇼’, ‘사춤’, ‘점프’, ‘판타스틱’, ‘페인터즈:히어로’, 난타’, ‘드로잉쇼’, ‘비보이쿵’ 등이고, 9개 자유참가작은 ‘미소 배비장전’, ‘꽃보다 댄싱할배’, ‘룸넘버13’, ‘발칙한 로맨스’, ‘나의 PS파트너’, ‘술래잡기’, 행복, ‘빨래, ’케이라이브(Klive) 등이다. 티켓은 ‘2015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 공식예매사이트(http://www.koinm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총 4개로 구성돼 있다. ‘코인모티켓’은 단일 공연 기준으로 30~50% 할인받을 수 있고, ‘패키지티켓’은 2매 구입 시 머그컵, 백팩 등 상품을 패키지로 받을 수 있으며, ‘스템프랠리’는 3장을 예매하면 하나를 마음대로 관람할 수 있는 e-프리티켓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고, 축제 기간 중 금요일에 오프라인 티켓부스에서 당일 공연 티켓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도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6년부터 야심차게 시작한 상설 공연 프로모션 축제이다. 본 페스티발에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는데, 2014년에는 상설공연 관람 연간합계가 190만 명으로 같은 해 외국인관광객 1,400만 명을 돌파하는데 큰 기여를 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실크로드경주2015’와 손잡고 서울과 경주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