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울링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과 신참 형사 은영이 파트너가 되어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

  • 입력 2012.01.13 17:0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9일 개봉을 확정한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하울링>(제작: 오퍼스픽쳐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감독: 유하)이 송강호, 이나영과 함께하는 이색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강호 & 이나영과의 특별한 만남! 깜짝 선물 증정!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팀 발대식 컨셉의 이색 쇼케이스 개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하울링>이 1월 27일(금) 오후 8시 압구정 현대백화점 토파즈홀에서 송강호, 이나영과 팬들이 함께하는 이색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극 중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쳐가는 강력계 형사로 분한 송강호, 이나영과 함께 수사를 펼쳐나갈 수사팀의 발대식이라는 이색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유발한다. 두 배우는 3주전부터 각자의 이름을 걸고 오픈한 ‘페이스북’을 통해 수사에 함께 동참할 수사파트너를 모집해왔다. 이번 쇼케이스는 영화 <하울링>에 큰 관심과 사랑으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참여해온 수사팀원들과 전담수사 형사인 송강호, 이나영이 직접 만나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더욱이 영화의 특별 영상 상영과 함께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머그컵 및 포스터 등 특별 경품 증정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 이번 행사는 <하울링> ‘상길’(송강호) 또는 ‘은영’(이나영)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howling.song, www.facebook.com/howling.lee)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서 예고편을 감상한 뒤 수사파트너로 신청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발대식에 참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하울링> 공식 홈페이지(www.howling201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강호, 이나영과 함께하는 쇼케이스 개최로 더욱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하울링>은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과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려는 신참 형사 은영이 파트너가 되어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 강력계 형사로 돌아 온 대한민국 대표배우 송강호, 이나영이 파트너로서 선보이는 환상적인 호흡, 지금까지의 수사극에서 보지 못했던 ‘늑대개’라는 독특한 소재, <말죽거리 잔혹사><비열한 거리> 유하 감독의 밀도 있는 연출력으로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하울링>은 2월 9일 관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