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인그룹 ‘에이프릴’, 두 번째 멤버 공개..상큼한 눈웃음이 매력 '진솔'

  • 입력 2015.07.21 12:20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두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21일 자정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http://dspmedia.co.kr/april) 및 SNS(www.facebook.com/APRIL.DSPmedia)에서 ‘에이프릴(April)’의 두 번째 멤버 ‘진솔’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솔’은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어필.
푸르른 배경과 잘 어울리는 ‘진솔’의 천진난만한 표정 또한 이번 티저영상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에이프릴 ‘소민’의 티저영상 공개 이후 온라인에서는 ‘다음 멤버가 누군지 기대된다’, ‘에이프릴 공식 홈페이지 속 시계만 보고 있다’ 등 벌써부터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이에 에이프릴의 ‘소민’, ‘진솔’ 외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음멤버는 과연 어떤 매력으로 사람들을 유혹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에이프릴(April)’은 최상을 의미하는 ‘A’와 사랑스러운 여성을 표현하는 ‘Pril’의 합성어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성’을 의미하며, 아이돌 명가(名家) DSP미디어에서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