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류사회] 유이의 '도도+시크' 오피스 메이크업 포인트!

  • 입력 2015.07.15 09:4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상류사회' 팜므파탈 상속녀로 변신한 유이 메이크업이 화제다.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속 유이는 톤 다운된 브라운 헤어 컬러와 살짝 넘긴 옆 가르마, 그리고 비비드 한 컬러의 핑크 립스틱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오피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20대 워너비 메이크업의 진수를 보였다.

유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제니하우스 올리브 무진 부원장은 “코랄 컬러가 살짝 감도는 핑크는 연출하기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고 설명하며 “극중 변화된 유이의 심경을 대변하면서도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 하기 위해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479 마지끄 컬러를 입술안쪽부터 꼼꼼하게 채워 발랐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트 알바생 때와는 다른 오피스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는데, 눈매를 따라 살짝 올려 그린 아이라인과 또렷하고 깔끔한 속눈썹이 그 포인트이다.

 무진 부원장은 “또렷하지만 과하지 않은 유이의 오피스 룩은 시크하고 단정한 느낌으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준 후 살짝 뒤로 빼 눈매를 시원하게 열어 주고 마스카라로 정리하는 것이 일상생활에서 깔끔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오피스 아이 메이크업”이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크림 제형의 블러셔를 양 볼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러운 생기까지 완성 된다.

유이의 도도한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디올의 디올쇼 프로 아이라이너와 디올쇼 디자이너 마스카라로 특히 디올쇼 디자이너 마스카라는 동양인의 눈매에 딱 맞춘 듯 제작된 원뿔형 브러시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