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틴탑, 데뷔 5주년 기념 팬들에게 특별 메시지 전해..'감동과 웃음' 동시에!

  • 입력 2015.07.10 10:46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틴탑이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틴탑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NATURAL BORN TEEN TOP LIVE in SEOUL Interview 5년전, 그리고 지금“이라는 특별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 속 틴탑은 틴탑의 데뷔 직후인 2010년의 틴탑의 인터뷰 장면과 5년이 지난 후인 현재의 모습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가 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틴탑은 데뷔 초 틴탑의 트레이드마크였던 특유의 인사법을 5년이 지난 지금 그대로 재연, 그리고 데뷔 때와 달라진 프로필을 쑥스러워 하며 소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틴탑은 오는 8월 1일부터 이틀간 데뷔 5주년 콘서트를 개최하는 만큼 ‘콘서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오셔서 5주년을 함께 추억하고 또 앞으로 즐거운 추억을 함께 쌓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틴탑의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틴탑은 오는 8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단독 콘서트 ‘NATURAL BORN TEEN TOP LIVE IN SEOUL’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