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켄-하니, 썸머 연애송 ‘빈틈’ 오늘 정오 공개..92동갑내기 '꿀케미' 기대!

  • 입력 2015.06.24 11:09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빅스 ‘켄’과 EXID ‘하니’의 콜라보레이션 곡 ‘빈틈’이 공개된다.

24일 정오, 켄-하니의 스페셜 프로젝트 싱글 ‘빈틈’이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정상급 아이돌 빅스와 EXID의 특급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던 ‘빈틈’은 친구 사이이지만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 두 남녀가 이제는 애매모호한 썸 관계를 끝내고 연애를 시작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은 달콤한 연애송이다.

특히 켄과 하니가 서로 무심하게 대화를 하듯 주고받는 도입부와 친구에서 연인으로 감정이 미묘하게 변화는 느낌을 표현한 후렴구, 그리고 미묘하면서도 알쏭달쏭하게 설레는 사랑 감정을 표현한 곡의 스토리는 실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빈틈’은 그 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해온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의 곡에 트렌드한 감성의 작사가 김지향과 히트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가사 작업에 함께 참여해 스페셜 프로젝트 다운 초호화 제작팀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롤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92년생 동갑내기이자 실제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진 켄과 하니는 녹음 현장에서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녹음 분위기를 이끈 것은 물론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꿀케미로 제2의 소유-정기고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두 사람의 달콤한 하모니가 어우러진 올 여름 최고의 연애송 켄-하니의 ‘빈틈’은 24일(오늘)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