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리피&민재, ‘쿨밤’ 8-10-25 숫자 속 관전포인트..'다정한 연인포스 발산!'

  • 입력 2015.06.23 09:13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언터쳐블 슬리피와 소나무 민재의 음악방송 무대가 화제다.

송지은의 바톤을 이어받아 ‘쿨밤’ 무대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 멤버 `민재가 슬리피와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형성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2008년 공식 데뷔를 선언한 언터쳐블 슬리피는 올해로 데뷔 8년차에 접어들었다. 반면, 민재는 지난 1월 데뷔곡 ‘Deja Vu(데자뷰)’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딘 신인이다. 8년차 힙합듀오와 1년도 채 되지 않은 걸그룹 멤버 사이에서 ‘꿀밤 댄스’와 ‘꿀 떨어지는 눈빛’이 함께 보이는 듯 하다.

햇수로 따지면 데뷔 8년 차이인 이들의 나이 차이는 바로 10살. 하지만 10살이라는 나이 차가 무색하게 서로 챙겨주고 응원해주는 모습이 우애 좋은 오누이 같기도, 또 어떻게 보면 다정한 연인 사이처럼 보인다.

나란히 서 있으면 슬리피의 어깨 정도까지 오는 민재의 키는 결코 작지 않은 165cm이다. 그리고 그 옆의 슬리피는 무려 189cm로 모델 뺨치는 큰 키를 자랑한다. 둘이 섰을 때 약 25cm라는 키 차이는 연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설레는 키 차이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데뷔 8년 차에 10살 차이, 25cm라는 키 차이에도 불구하고 슬리피와 민재는 항상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쿨밤 쿨밤”이라는 후렴구에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꿀밤 댄스’와 슬리피&민재의 환상 케미가 엿보인다.

한편, 달달한 시즌송 ‘쿨밤’이 엠넷 6월 3주차 주간차트 정상에 등극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