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후아유-학교2015] 23일 정오, OST 스페셜 앨범 발매

  • 입력 2015.06.23 09:13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최근 숱한 화제 속에 종영한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가 OST 스페셜 앨범으로 찾아온다.

'후아유‘ OST 제작사(CJ E&M,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3일) 정오, '휴아유' OST 스페셜 앨범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전달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거JK '리셋(Reset)', 배치기 '바람에 날려', 윤미래 '너의 얘길 들어줄게', 별 '리멤버(Remember)', 윤하 '기도', 종현&태민(SHINEE) '그 이름', 웬디&육지담 '리턴(Return)', 육성재 '러브송(Love Song)'을 비롯해 연주곡 13곡을 포함한 총 21곡이 수록됐다.

그간 드라마 ‘후아유’ OST는 황금 라인업을 구축, OST로는 이례적으로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고 방송 후에는 역주행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추적자', '쓰리데이즈'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작곡가 로코베리, 황찬희, 이승주, 개미, 김세진 등이 참여해 다시 한 번 드라마 OST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번 스페셜 앨범 발매는 그 동안 드라마와 OST에 열렬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후아유'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2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