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예정] 김갑수와 성동일, 연기의 지존이 의기투합하다!!

'악역연기본좌' 김갑수, '깨알같은 웃음의 메신저' 성동일의 등장으로 이미 명품 드라마 반열에 오르다

  • 입력 2012.11.09 11:31
  • 기자명 권혜진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왔다!”
‘전우치’의 관록파배우 김갑수-성동일이 현장을 압도하는 ‘극과 극’ 첫 촬영을 공개했다.

 김갑수, 성동일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극 '전우치'(극본 조명주, 박대영/연출 강일수/제작 초록뱀 미디어)에서 각각 강림(이희준)의 백부이자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미혼술의 대가 마숙 역, 산처럼 거대한 몸집에 힘이 장사인 봉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특히 ‘악역의 본좌’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낼 김갑수와 ‘웃음 포인트의 중심축’으로 극의 전반적인 깨알재미를 책임지고 갈 성동일이 의기투합한 첫 촬영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우치’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촬영은 지난 29일 경상남도 문경에 위치한 문경새재 드라마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오전에는 김갑수가, 오후에는 성동일이 촬영을 이어나가며 뜨거운 연기열정을 불태웠다. 특히 첫 촬영인 만큼 두 배우 모두 강일수감독과 현장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갑수는 평소 현장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기로 유명한 배우. 하지만 눈빛 한 번 흐트러지지 않고 악행을 일삼는 ‘절대 악인’의 모습을 표현해내기 위해 감정을 몰! 입시켰다. 쉬는 시간에도 감정선이 흔들리지 않도록 농담을 삼가고, 마숙에게 완벽 빙의되기 위해 고도의 집중력을 펼쳐낸 것. 이러한 김갑수의 열연이 지켜보는 사람들을 오싹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그런가하면 김갑수와 정 반대되는 캐릭터인 봉구 역의 성동일은 첫 등장부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틀니를 착용하고, 긴 머리에 띠를 두르고 나타난 성동일 모습이 극중 봉구 캐릭터 그 자체를 담아냈던 것. 뿐만 아니라 성동일은 촬영이 시작되자 ‘애드리브의 황제’라는 수식어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거침없는 애드리브를 쏟아내며 좌중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촬영을 마친 성동일은 “첫 촬영은 언제나 떨린다”며 “감독님도 너무 좋으시고 함께하는 배우들도, 스태프들도 너무 좋아서 즐겁게 촬영했다.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차)태현이랑 함께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만나게 돼 반갑고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김감수와 성동일은 두말할 것 없는 대한민�! �� 대표 관록의 배우들이다. 첫 촬영에서도 두 사람의 강력한 포스가 여지없이 드러냈다”며 “전우치의 완성도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줄 두 사람의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전우치’는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바탕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 친구의 배신으로 아버지처럼 여겼던 홍길동과 사랑한 여인 홍무연(유이)을 잃게 된 후 복수를 꿈꾸게 된 율도국 도사 전우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 '태조왕건' , '해신', '바람의 나라' 등을 연출한 강일수 PD와 드라마 '광개토태왕' 등을 집필한 조명주 작가가 첫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차태현, 유이, 이희준, 백진희, 성동일, 김갑수, 홍종현 등이 출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