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디스 엔터, '2015 플레디스 썸머오디션' 개최

  • 입력 2015.06.22 16:02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애프터스쿨, 오렌지카라멜, 뉴이스트, 한동근,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방송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와 함께 끼와 재능으로 세계무대를 이끌 신인을 발굴하기 위해 ‘2015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썸머 오디션’을 연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소속 연예인들이 한국을 넘어 일본, 중국 등 세계적인 활동을 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신선한 얼굴을 찾을 계획이다.

오디션에 참가하려면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메일 및 KS액터스 를 통해 온라인으로 프로필을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은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오디션, 3차 최종오디션 등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2차 현장오디션 합격자는 1달간 KS트레이닝센터에서 연기, 무용, 보컬, PT 등 체계적인 교육 및 평가를 받은 후 3차 최종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 교육기간 동안 투자되는 모든 비용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서 부담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플레디스는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신인들을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를 빛낼 수 있는 아티스트로 키우고자 한다. 가수와 배우를 꿈꾸는 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디션을 담당할 KS트레이닝센터는 유명 배우들의 연기선생님인 양규석원장이 직접 연기를 지도하는 방송연기학원이다. 성시흡 감독, 김연실교수, 뮤지컬배우 김선영 등 최고의 교수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초가 탄탄한 배우들을 양성해 나가고 있다.

한편, ‘2015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썸머 오디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pledisnewstar)과 KS트레이닝센터의 통합 오디션 사이트인 KS액터스 (www.ksact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