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스트] 안무가 겸 배우 이용우, '키플레이어' 강세훈 역 합류!

  • 입력 2015.06.18 14:03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안무가 겸 배우 이용우가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에 합류한다.

인기리에 연재됐던 강형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액션느와르 드라마 ‘라스트’에 이용우가 야망을 가득 품은 엘리트 ‘강세훈’역으로 전젹 캐스팅 된 것.

이용우가 분하는 강세훈 캐릭터는 극 중 한중그룹의 기획실장으로 명석한 두뇌와 탁월한 추진력을 지닌 자신감으로 무장한 도시남이다. 무엇보다 그는 이범수(곽흥삼 역)와 밀접한 관계로 엮어져 있다고 전해져 극을 쥐락펴락하게 될 두 남자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용우는 Mnet '댄싱 9' 시즌3의 마스터로 출연, 최고 무용수다운 실력과 카리스마로 브라운관을 압도한 바 있으며 드라마, 영화 등에서도 활약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때문에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이용우의 새로운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라스트’의 한 관계자는 “이용우는 강세훈이 지닌 개성과 매력을 풍성하게 표현해낼 수 있는 가능성과 연기열정이 대단한 배우다”며 “극 중 세훈은 극 전개상 중요한 비밀을 지닌 키플레이어로 활약하게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라스트’는 100억을 둘러싼 욕망의 피라미드에 귀속된 남자들이 생존을 위한 주먹 싸움으로 서열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남자들의 진한 풍미로 가득한 정통 액션 느와르로 브라운관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로드 넘버원’, ‘개와 늑대의 시간’의 한지훈 작가가 집필을,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 등을 연출했던 조남국PD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제작진과 배우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전의 카드를 지닌 인물, 강세훈으로 열연할 배우 이용우는 오는 7월 ‘사랑하는 은동아’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