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빅, 여름특집 '여름이잖아요' 오늘(17일) 정오 발매..조영수&강은경 콤비 의기투합

  • 입력 2015.06.17 11:38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투빅이 2015년 여름 시즌송의 문을 연다.

투빅은 오늘(17일) 정오 여름특집 '여름이잖아요'를 발표하고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여름이잖아요'는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투빅 '또 한 여잘 울렸어' 등을 작사·작곡한 최고의 히트 메이커 콤비 조영수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여름 시즌송이다.

투빅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름 시즌송으로 레게(Reggae), 리듬 앤 블루스(Rhythm & Blues), 힙합(Hiphop) 장르가 조합돼 여름 맞춤용 새로운 장르가 탄생했다. 그간 '뒤로걷기',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사랑화고 있습니다'와 같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앞세운 발라드 곡을 선보였던 투빅이 '섬머 가이'로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노래로 온몸이 저절로 들썩여지는 신나는 멜로디와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여름이잖아요'는 기존의 1·2집으로 칭하던 분류를 완전히 탈피한 '특집'으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투 빅'한 힐링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투빅은 여름특집 '여름이잖아요'를 오늘(17일) 정오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