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아온 황금복] 신다은, 유치장서 '진지vs깜찍' 반전 비하인드컷 공개

  • 입력 2015.06.15 07:5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SBS 일일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극본 마주희, 연출 윤류해)에서 천사표 의리녀 황금복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신다은이 유치장 촬영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는 극중 일진들의 범인 지목으로 인해 누명을 쓰며 진짜 범인인 백예령(이엘리야 분) 대신 유치장에 들어가게 된 황금복의 모습을 촬영한 것으로,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은 면회 온 엄마 황은실 역에 전미선과 함께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반면 촬영 준비 중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한 신다은은 유치장 철창 사이로 그녀 특유의 장난스런 미소를 지으며 동안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촬영 할 때의 진지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공개된 사진과 관련해 지난 12일 방송된 ‘돌아온 황금복’ 4회에서 혼수상태에 빠졌던 경선이 깨어나 진짜 범인은 백예령 이었음이 밝혀지며 황금복의 누명은 벗겨지지만, 제 3자가 아닌 백예령이 범인이라는 사실을 믿지 못하는 황금복의 모습이 그려지며 향후 천사표 의려녀 황금복이 이 사건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해결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매회 빠른 전개와 새로운 사건들,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돌아온 황금복'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20분 방송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