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형섭의 여름 스타일링 따라잡기, ‘쿨비즈룩vs리조트룩’이 섹시하다!?

  • 입력 2015.06.11 16:28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톱모델 박형섭은 언제나 신선하고 유니크한 패션으로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한다. 그는 최근 공개된 까르뜨블랑슈의 화보에서 린넨재킷과 아트티셔츠를 활용해 여름 남성 패션을 제안했다. 이에 쿨비즈룩부터 리조트룩까지 박형섭 화보를 통해 살펴 본 여름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아본다.

쿨비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린넨재킷이 제격이다. 군더더기 없는 핏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가 돋보이는 까르뜨블랑슈의 린넨재킷은 댄디하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박형섭처럼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쇼츠와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뽐낼 수 있다.

좀 더 차분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선보이려면 네이비 컬러의 린넨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박형섭처럼 셔츠는 상반된 컬러로 매치해 밝고 경쾌한 느낌까지 강조하는 것이 관건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컬러의 쇼츠를 함께 착용하면 시각적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포멀한 쿨비즈룩이 완성된다.

도심 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룩에 도전하려면 박형섭 화보를 주목해보자. 청량감 넘치는 컬러가 인상적인 까르뜨블랑슈의 아트 티셔츠를 착용하면 박형섭처럼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인 화이츠 팬츠와 쪼리는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자연의 예술적인 입체 조각과 감각적인 컬러 배열이 강조된 아트티셔츠는 품격있는 리조트룩의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톤 다운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단조로운 룩에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더해 박형섭처럼 심플한 가죽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 하면 보다 자유롭고 트렌디한 멋을 드러낼 수 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올 여름 남성 패션의 핵심 키워드는 쿨비즈룩과 리조트룩”이라며 “린넨재킷과 아트티셔츠를 활용하면 박형섭처럼 섹시하고 다채로운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