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렌지 마말레이드] '냉미남' 이종현의 눈물..무슨 일?!

  • 입력 2015.05.29 10:42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오렌지 마말레이드' 속 냉미남 이종현이 눈물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사회가 배경이 되고 있는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에서 뱀파이어는 인간에 의해 차별받는 사회적 약자로 정의 내려지고 있다. 이 중 이종현이 열연 중인 한시후는 뱀파이어를 대변하며 인간에 대한 적개심으로 가득 찬 반항적인 면모로 일관해왔다. 그동안 보여 왔던 냉철한 모습과 사뭇 달라진 쓸쓸하게 눈물짓는 그의 모습은 탄식을 자아내게 한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29일) 방송될 4회의 한 장면으로 나약해진 시후(이종현 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할 정도이다. 특히 오래 전에 시후의 부모님은 뱀파이어에게 죽음보다 가혹한 처형인 안치형을 받고 VCS(Vampire Control System-뱀파이어 통제국)에 수감됐다는 사실이 지난 방송을 통해 드러나 시후가 거칠어지게 된 안타까운 사연이 밝혀졌다.

또한 재민(여진구 분), 마리(설현 분)와 삼각로맨스를 이어가며 두 사람에게 의미심장한 방해를 놓았었기에 시후의 눈물은 다양한 추측을 낳고 있는 상황.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서로에게 점차 관심을 갖게 된 재민과 마리가 좋아하는 마음을 서로에게 고백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시크함으로 중무장했던 거친 반항아 이종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는 오늘(29일) 밤 10시 3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