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디킴X솔라, 듀엣 러브송 '커피&티' 오늘(28일) 정오 공개

  • 입력 2015.05.28 10:33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에디킴이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함께 러브송을 공개한다.

에디킴은 솔라와 함께 오늘(28일) 정오, 듀엣곡 ‘Coffee & Tea’를 발매하며 제 2의 '썸' 탄생을 예고한다.

신곡 ‘Coffee & Tea’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해 아직 서툴고 닮은 듯 다른 두 남녀의 풋풋함을 감미롭고 사랑스럽게 담아낸 곡으로, 은은한 Milk tea를 닮은 한 여자와 향긋한 Coffee를 닮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에디킴 특유의 달하고 나긋나긋한 보컬이 돋보이며, "luv luv lu lu luv" 라는 가사의 반복과 중간중간 흘러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귓가를 맴돌며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또한, ‘Coffee & Tea’에서 에디킴과 솔라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따사로운 오후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한 에디킴은 행복을 전해주는 바리스타로 변신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 에디킴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에디킴과 솔라의 ‘Coffee & Tea’는 김도훈 작곡가의 프로젝트 앨범 '도쿤 프로젝트(DOKKUN Project)'의 네번째 시리즈로 자작곡으로만 활동해온 에디킴과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의 만남에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도쿤 프로젝트 Part4 에디킴과 솔라의 듀엣 러브송 ‘Coffee & Te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8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도쿤 프로젝트 Part4'를 기획 제작한 (주)RBW는 (대표 : 김진우, 김도훈)는 K.Will, 휘성, 크레용팝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프로젝트 음원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으며,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마무, 오브로젝트, 에스나 등 전속 아티스트들을 제작 육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