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쓰고 '꽃받침' 애교 발사!

  • 입력 2015.05.27 07:58
  • 기자명 박현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현철 기자] 배우 주상욱이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에서 남부 지검 검사 하대철 역으로 출연해 초반부터 내공발휘를 톡톡히 해낸 가운데 날카로운 진지함과 애교 넘치는 코믹함을 오가는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늘(27일) 오전 주상욱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복면검사의 꽃받침 애교! 오늘도 ‘복면검사’ 본방사수!!"라는 멘트와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 복면을 쓴 주상욱의 진지한 모습과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주상욱의 반전 모습이 담겼다.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복면검사' 에서 주상욱은 전형적인 출세 지향적 검사의 모습부터 법을 방패 삼아 빠져나가는 범죄자들을 복면을 쓰고 달려가 주먹으로 응징하는 '복면검사'의 모습까지, '하대철'의 극과 극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남들이 모르는 홀로 고독한 싸움을 하는 하대철 캐릭터와 주상욱의 유쾌함과 진지함이 어우러진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버지의 죽음 뒤 앞으로 대철이 아버지의 복수를 어떻게 해나갈지, 아픔과 슬픔을 지닌 복면검사 주상욱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KBS 2TV '복면검사' 3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