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방신기의 상황별 스니커즈 스타일링

  • 입력 2012.10.15 10:01
  • 기자명 조화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성이 편한 운동화는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에만 착용하던 예전에 비해, 현재는 트렌디 패션 아이템과 매치한 패션 피플들의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이지 캐주얼 룩으로 편안함을 강조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럭셔리 룩에 무심한 듯 시크함을 강조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더욱 더 매력적인 스니커즈, 스타일리시함 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갖춘 스니커즈로 숨겨왔던 패션욕구를 발산해보자.

1.무대 패션 스타일링


 

 

 

 

 

 


6집 앨범으로 우리 곁으로 온 동방신기의 컴백 무대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였다.
강렬한 비트와 동방신기 특유의 남성적인 퍼포먼스로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보여준 동방신기의 화려한 무대 패션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컴백 무대만큼이나 화려한 컬러와 강한 프린트 의상이 돋보이는 가운데, 블랙 하이탑 스니커즈를 착용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동시에 동방신기만의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긴다.

 동방신기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랑방’ 제품으로 편안함과 스타일리함 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F/W 시즌, 멋쟁이가 되고 싶다면, 뭇 여성들의 마음을 훔칠만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랑방의 신상품에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