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뚝뚝남 박해진과 풋풋녀 최윤영

  • 입력 2012.10.04 11:16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뚝뚝남 박해진과 풋풋녀 최윤영이 미소유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박해진과 최윤영은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순정만화 같은 풋풋한 멜로를 형성하며 드라마는 한층 더 풍성해진 이야기와 볼거리를 갖추게 된 것.마음이 여리고 착해서 남들에게 싫은 소리 한마디 못하는 호정(최윤영)과 무뚝뚝하면서도 감정표현을 잘 하지 않아 까칠해 보이기도 하는 상우(박해진)의 멜로 라인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즐거운 색다른 감흥을 안겨주고 있다.

 꼬인 구석 없는 순수한 아이인 호정은 술에 취해 상우와 그의 아버지 삼재(천호진)에게 하룻밤 신세를 지게 된 것을 계기로 상우에 대한 사랑을 싹 틔우기 시작한다. 눈을 떠도 눈을 감아도 떠오르는 상우 때문에 두 볼은 상기 되고 가슴 두근거리는 주체할 수 없는 설렘으로 불쑥 “우리 사귀어요.”라고 고백하기에 이른다.

 정색하고 버럭 화를 내며 홀로 애를 쓰는 호정의 예쁜 마음씨를 이해 못해주는 상우이지만 호정의 상우를 향한 해바라기는 멈추지 않는다. 또한 눈물이 쏟아 질 것 같은 그렁그렁한 눈빛을 한 청순가련하면서도 코믹한 캐릭터인 호정의 상우를 향한 열렬한 구애 방식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상사병에 걸린 호정이 너무 애틋하네요.”, “상우의 백허그에 어쩔 줄 몰라 하는 호정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귀여운 호정이 무한 파이팅입니다.”, “작가님 상우와 호정이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등 풋풋한 처자 호정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상우 호정 커플의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앞으로도 색다른 감흥을 선사하는 박해진과 최윤영은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상우와 호정의 모습을 잔잔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