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녀'로 돌아간 ‘예비 신부’ 장윤주, 행복한 화보 촬영 현장 스틸 컷 공개

  • 입력 2015.04.20 11:58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마 전 깜짝 결혼 발표로 큰 관심을 모았던 모델 장윤주의 화보 촬영 현장 스틸 컷이 공개 됐다.

공개 된 사진 속 장윤주는,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앳코너’의 정식 화보 컷과는 또 다른 풋풋한 매력을 뽐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별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원피스와 비니를 매치 한 사진에서는 숨길 수 없는 ‘예비신부’의 행복한 미소까지 더해져 사랑스러운 소녀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또한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핑크 플리츠 원피스, 화분까지 함께 어우러진 스타일링을 통해 은은한 포스를 발산, 팔색조 매력으로 톱 모델의 진가를 보여줬다는 관계자들의 후문이다.

한편, 최근 장윤주가 모델로 발탁 된 ‘앳코너’는 개성 있고 트렌디한 편집형 뉴 컨템포러리 리테일 브랜드로,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젊고 감각적인 여성들 사이에서 떠오르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이번 화보 비하인드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비신부의 행복함이 묻어 나네’, ‘장윤주 이렇게 사랑스러웠나?’, ‘별 원피스 잘 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