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마무X에스나, 스페셜 앨범 'AHH OOP!(아훕)' 오늘 정오공개!

  • 입력 2015.04.02 11:20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마마무가 싱어송라이터 에스나와 손잡고 스페셜 앨범 'AHH OOP!(아훕)'으로 컴백한다.

마마무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AHH OO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앞서 'AHH OOP!' 티저이미지를 통해 '4+1' 컴백을 예고, 제 5의 멤버에 대한 갖은 뜨거운 관심 속에 주인공인 에스나와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유X정기고 '썸'의 작곡가로도 유명한 에스나는 이번 신곡 'AHH OOP!'에 보컬로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작곡-작사-프로듀싱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하였다.

신곡 'AHH OOP!(아훕)'은 펑키한 댄스곡으로 항상 식상한 멘트를 되풀이 하며 여자에게 환심을 사려고만 하는 남자에게 따끔하게 충고하며 "진정한 남자가 되라"는 메시지를 비유적으로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벤트는 필요없어 비싼 것도 필요없어', '말로만 하지 말고 생각 좀 해 남자답게 다가와 나 답답하잖아'라는 강렬한 노랫말은 'Mr.애매모호' 보다 강해졌고, '피아노맨' 보다는 현실적인 여성의 마음을 담아냈다.

그 동안 마마무는 여성들의 솔직한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지지를 받아왔던 만큼 이번 신곡 'AHH OOP!'을 통해서도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마마무는 귀에 익숙한 기타 리프에 맞춰 건들건들 멋지지 않은 남자들의 모습을 자신들만의 재치있는 안무로 승화시킨 ‘건달춤’ 등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퍼포먼스 귀재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 번 발휘할 예정이다.

신곡 'AHH OOP!'의 뮤직비디오는 디지페디가 맡아 마마무가 소개하는 ‘남자가 되는 법’을 위트있게 표현했으며, 화려한 복고풍 스타일로 ‘레트로걸’로 완벽 변신한 마마무의 유쾌 발랄한 모습은 보는 즐거움을 안겨주기에 충분하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새로운 시도와 과감한 변신을 서슴지 않는 마마무가 이번 신곡 'AHH OOP!'을 통해서는 한층 더 세련되고 여성스런 모습으로 변신, 물오른 미모를 발산하며 여심 뿐 아니라 남심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마마무X에스나는 오늘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 '뮤직뱅크‘, 4일 MBC '쇼!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