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멜론', 오는 30일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 단독 생중계!

  • 입력 2015.03.27 15:29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음워나이트 멜론이 1년 5개월만의 컴백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를 단독 생중계 한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오늘(27일) 오후,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를 단독으로 생중계 한다는 소식과 함께 ‘생중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쓰에이는 최근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티저 이미지를 멤버별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미쓰에이가 한층 세련미가 더해진 섹시함와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해 통통 튀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멜론이 미쓰에이의 섹시하고 요염한 모습이 담긴 ‘생중계 티저 영상’과 함께 “오는 30일 미쓰에이의 모습을 멜론을 통해 최초로 접해볼 수 있도록 생중계를 하게 됐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앞서 멜론은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기념해 공식 사이트와 멜론아지톡을 통해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열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은 30일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에 초대돼, 미쓰에이의 신곡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은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7시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미쓰에이의 컴백 쇼케이스를 공식 사이트(http://www.melon.com)와 모바일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멜론은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