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빅 지환, 솔로 데뷔곡 '꽉 안아줄래' 24일 정오 발표!

  • 입력 2015.03.24 10:51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투빅(2BIC)의 지환이 준형에 이어 솔로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하며 솔로대결에 돌입한다.

지환은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데뷔곡 ‘꽉 안아줄래’를 공개하고, 명불허전의 보컬실력을 입증한다.

지환의 솔로곡 발표는 이번이 처음으로, 지환은 투빅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까지 보이며 뮤지션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신곡 '꽉 안아줄래'는 진한 흑인 음악의 진수인 리듬 앤 블루스(Rhythm & Blues) 그리고 소울(Soul) 장르의 음악으로, 지환은 특유의 보컬 테크닉과 그루브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지환이 직접 쓴 로맨틱하면서도 은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가슴을 뻥 뚫어 주는 폭발적 가창력을 바탕으로 '꿀성대' 지환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올 초 투빅은 '솔로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기획했으며, 지난 11일 멤버 준형이 솔로곡 '안녕 안녕 안녕'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폭풍 가창력을 지닌 지환 역시 이번 신곡을 통해 듀엣 활동 때와는 다른 솔로로서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환의 솔로 데뷔곡 '꽉 안아줄래'는 오늘(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