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해운대 연인들>정석원, ‘돌직구 대시’로 조여정 마음 흔들~

  • 입력 2012.09.05 10:52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서 반듯한 엄친아 포스와 남자다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석원이 다시 한 번 조여정에게 ‘돌직구 대시’를 날려 여심을 뒤흔들었다.정석원이 맡은 최준혁 역할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해운대 호텔 부사장이지만, 고소라(조여정 분)에게만은 자상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다가가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중.어제(4일) 방영된 <해운대 연인들> 9회에서는 최준혁이 고소라에게 호텔을 되찾아 줄 테니 자신에게 올 것을 제안하는 모습을 보여, 소라를 향한 그의 마음이 이전보다 더욱 커졌다는 것을 짐작케 했다.

또한, 남해(김강우 분)에게도 그와 소라의 계약 결혼해 대한 경계를 표하며 고소라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미 해운대 호텔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이겠다는 야망을 드러낸 바 있는 최준혁이 고소라에게 직설적으로 호감을 표하는 ‘돌직구 대시’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사람 헷갈리게 하지 않는 직접적인 고백, 완전 마음에 들어요!”, “쿨하면서도 남자다운 모습, 진짜 멋진 듯!”, “시청자들의 안구까지 책임지는 훈훈함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김강우-조여정-정석원의 삼각관계로 웃음과 로맨스를 모두 잡고 시청률까지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