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칸남자>, “밝고 씩씩한 강초코+예쁘고 깜찍한 이유비 매력 더해져‘국민 여동생’ 등극할 것”

  • 입력 2012.08.28 10:34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성같이 등장한 신인배우 이유비가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 / 극본 이경희 / 연출 김진원)>를 통해 깜찍한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이유비는 <차칸남자>에서 강마루(송중기 분)의 여동생 강초코 역을 맡아 오빠로 등장하는 송중기(강마루 역)와 그의 친구이자 자신을 돌봐주는 이광수(박재길 역)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안방극장을 웃고 울릴 예정. 이에 두 배우 사이에서 보여줄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동생 이유비의 연기에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동그란 눈, 또렷한 이목구비 등 예쁜 외모로 시선을 모아온 이유비는 가난하지만 오빠와 함께 서로 의지하면서 씩씩하게 살아온 강초코 캐릭터를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유비는 강초코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촬영 현장 언제 어디서나 밝고 깜찍한 모습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어 그녀가 선보일 강초코만의 톡톡 튀는 매력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칭찬이 자자하다는 후문.

<차칸남자> 관계자는 “가난 속에서도 오빠를 위하는 커다란 마음을 가지고 있는 밝고 씩씩한 모습의 강초코 캐릭터와 이유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예쁘고 깜찍한 매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안방극장의 새로운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창 연기에 몰입중인 이유비는 “많은 분들이 예쁘고 사랑스럽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씩씩하고 밝은 강초코 캐릭터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연기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지만 결국 그 사랑에 배신당하고 또 다른 여자를 이용해 복수를 다짐하는 한 남자의 처절한 삶과 그 끝에서야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된 가슴 시린 사랑을 담은 정통멜로 드라마로 오는 9월 12일(수) ‘각시탈’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