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차칸남자-송중기-문채원, 세상 모두가 부러워할 달콤한 데이트!

폭풍 같은 운명 예고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관심 폭발!

  • 입력 2012.08.27 10:36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주인공 송중기와 문채원이 마치 실제 연인 같은 데이트 장면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아오모리에서 찍은 이 장면에서 송중기(강마루 역)와 문채원(서은기 역)은 완벽한 비주얼과 연인 씽크로율로 여느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많은 인파 속 손을 꼭 잡고 미소를 띤 채 행복한 모습으로 축제를 즐기고 있는 모습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얼굴을 모으고 셀카를 찍는 두 사람의 모습은 달콤한 연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부러움과 질투를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촬영 당시, 각각 ‘성균관 스캔들’과 ‘공주의 남자’를 통해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중기와 문채원을 알아 본 많은 사람들이 몰려 촬영을 지켜보는 등 후끈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두 사람의 달달한 데이트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송중기-문채원, 완전 실제 연인 같음~ 손 잡은 것 부럽다”, “정말 축제를 즐기고 있는 연인 사이! 나도 저런 남자친구랑 축제 보러 가고 싶다”, “수줍은 듯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 표정에 나까지 미소가 절로 나온다”, “‘차칸남자’ 진짜 기대된다. 빨리 두 사람의 모습 보고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모든 것을 던져 사랑한 여자에게 배신당하고 복수를 결심하는 한 남자 강마루(송중기 분)와 그런 마루에게 거침없이 뜨겁게 빠져드는 서은기(문채원 분), 자신의 미래를 위해 사랑했던 마루를 떠날 수밖에 없었던 한재희(박시연 분)의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차칸남자>는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등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경희 작가와 ‘보통의 연애’ 김진원 감독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차칸남자>는 오는 9월 12일(수) 밤 9시 55분 ‘각시탈’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