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한도전] 하하, ‘무한뉴스’에서 결혼발표 심경 밝혀!

  • 입력 2012.08.25 10:51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무한도전] ‘무한뉴스’에서 하하와 가수 별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하하는 지난 15일(수) 기자 회견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 날 기자회견 직후 ‘무한뉴스’ 녹화가 진행되었으며, 멤버들은 기쁜 소식을 함께 하기 위해 공식 녹화일이 아님에도 특별히 스케줄을 조정했다.특히, 무한도전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들은 유재석이 전하는 당시 상황 후일담과 동갑내기 친구인 하하의 결혼 소식에 다리가 풀려 주저앉았다는 노홍철의 심경 고백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연예인 부부의 탄생을 알린 하하의 결혼소식이 담긴 ‘무한뉴스’는 8월 25일(토) 오후 6시 30분 [무한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도전] ‘네가 가라, 하와이’ 환상의 섬 하와이로 떠날 멤버는 누구?

[무한도전] 멤버들이 도전한 새로운 미션이 공개된다.

이번 주 [무한도전]이 준비한 ‘네가 가라, 하와이’는 지상 최대의 낙원이라 불리는 환상의 섬 하와이행 티켓을 걸고 펼치는 총 10단계의 게임 미션이다.

하와이 여행의 꿈에 들뜬 멤버들이 전달받은 첫 번째 미션은 바로 ‘출근’이다. 오프닝 장소에 모이는 것만으로 통과할 수 있는 쉬운 미션에 멤버들은 오히려 당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2단계 ‘열쇠 찾기’와 3단계 ‘초상화 그리기’ 등 단계별로 점차 난이도 높은 미션이 주어지면서 멤버들 모두 특유의 승부욕과 집중력을 백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모든 미션을 통과해 하와이 여행을 떠나게 될 멤버가 탄생할지, 하와이행 비행기 티켓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와이를 향한 멤버들의 흥미진진한 게임 혈전 [무한도전] ‘네가 가라, 하와이’ 편은 8월 25일(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