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송윤아, 화보 B컷에도 화사한 비주얼+명품 각선미 눈길!

  • 입력 2015.02.17 13:44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프랑스 명품 여성의류 브랜드 조르쥬 레쉬에서 뮤즈 송윤아와 함께 작업한 2015 SS 광고 캠페인의 B컷을 공개하였다.

조르쥬 레쉬의 뮤즈 송윤아는 지난해 MBC 드라마 ‘마마’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복귀와 함께 드라마와 행사장에서 선보인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으로 검색어에 ‘송윤아 패션’이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지속하고 있다.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롯데홈쇼핑의 패션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뮤즈로 활동하게 된 송윤아는 이번에 공개된 B컷 화보에서 역시 프렌치 감성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2015년 봄을 여는 압도적 미모와 화사한 봄 기운이 완연한 스타일링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서정적인 표정 연출과 포즈를 통해 ‘프렌치 감성과 럭셔리’ 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송윤아는 화사한 색감의 스타일링과 세련된 패션, 감성적인 표정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B컷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미모와 무결점 몸매로 청순함과 패션 감각을 동시에 드러내고 세련된 우아함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광고 촬영 내내 적극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역시 탑배우’라는 수식어에 걸 맞는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송윤아가 선보인 B컷 속 조르쥬 레쉬의 SS 의상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