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싱글남’ 이태곤, 전현무의 옆구리를 채워준 따뜻한 패딩 파헤치기

  • 입력 2015.01.09 11:4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싱글남 이태곤, 전현무, 강남의 다운점퍼 스타일링이 인기몰이 중이다.

MBC '나 혼자 산다' 속 이태곤은 넘치는 카리스마 뒤에 의외의 스윗함을 어필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내 사랑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그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베이스에 라쿤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롱 패딩을 멋스럽게 착용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전현무는 지난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독특한 올리브 카키 컬러가 돋보이는 다운점퍼를 입어 스키장과 어울리는 스포티한 보더 패션을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MBC ‘헬로 이방인’에 고정으로 출연 중인 강력 대세남 강남은 헤어 컬러와 배색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기본 스타일 다운점퍼를 포인트로 입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룩을 선보였다.

테이트 관계자는 “대세남들의 인기와 함께 디테일과 품질 모두 신경써서 만든 브랜드 제품이 사랑 받으니 뿌듯하다”며 “겨울철 아우터 다운점퍼는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을 포인트로 주면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 출연한 대세남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TATE) 제품으로 알려졌다. 테이트는 올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색다른 컬러 다운점퍼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