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임창정, 단독 콘서트 ‘SHOW MAN’ 개최 '크리스마스 함께 즐겨요!'

  • 입력 2014.12.01 22:58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오는 크리스마스에 단독 콘서트 ‘SHOW MAN’을 개최한다.

가수 임창정은 오는 12월 24일,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을 열고 크리스마스에 함박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임창정은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은 지난 성황리에 끝 마친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흔한노래… 흔한멜로디…’의 앵콜 공연으로 서울부터 제주까지 9개도시에서 받은 사랑을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공연으로 보답할 예정이며 ‘날 닮은 너’, ‘소주한잔’, ‘결혼해줘’ 등 임창정의 대표 희트곡 무대는 물론 크리스마스를 담은 노래,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되어 있으며, 또한 아직 발표하지 않은 새로운 신곡 무대까지 준비중에 있어,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를 계획하고 있어 연말연시를 빌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리는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은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예매가 가능하며 화제의 댄스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과, 명품 발라드 ‘친한 사람’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