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 오늘(25일)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발매.. 新 이별 감성곡

2020-03-25     이건봉
▲ 사진=인디안레이블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요셉의 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가 공개된다.

요셉의 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는 지금 이 순간을 지나는 슬픈 이별들을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풀어낸 노래다. 요셉의 자작곡 위에 김동휘 프로듀서의 감성적인 편곡이 더해져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게. 걱정 안 해도 돼 난 괜찮아' '바람아 불어라 더 세게. 널 이제 보내줄게' '근데 사실 안 괜찮아 괜찮지 않아' 등 이별 후의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와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앞서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요셉의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1분 라이브 클립 영상을 잇달아 공개하며 가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오는 26일과 27일에는 각각 다른 버전의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라이브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Moonrise' 발매 이후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이별 감성 노래로 컴백한 요셉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