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5th 청룡영화상, 개막 앞선 핸드프린팅 황정민-한효주-이정재 등 총출동

  • 입력 2014.11.17 19:54
  • 기자명 박재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5회 청룡영화상이 지난해 수상자들의 핸드프린팅 행사를 필두로 2014년 영화축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영화계의 한 해를 결산하는 대한민국 최고 영화상으로 통하는 청룡영화상은, 올해도 12월 17일(수) 세종문화회관에서 서른 다섯 번째 시상식을 개최한다. 그리고 이에 앞서, 전년도 수상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핸드프린팅 행사를 통해 청룡영화상 시즌의 화려한 출발을 알린다.

11월 20일(목) 오후 5시 30분 여의도 CGV에서 열릴 제35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에는, 지난 해 청룡영화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배우 황정민(신세계), 한효주(감시자들), 이정재(관상), 라미란(소원), 여진구(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박지수(마이라띠마) 등 영광의 주인공 6명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지난해 청룡의 감격을 되새기는 한편 청룡영화상 역대수상자로서 역사적 기록을 남기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2014년의 피날레를 장식할 화려한 한국영화 축제의 밤,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은 12월 17일(수)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한국영화 역대 흥행 기록을 바꾼 <명량>과 1100만 관객을 동원한 <변호인>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한국영화들이 대거 등장해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합이 예상된다.

한편, 제35회 청룡영화상의 후보작(자) 선정을 위한 네티즌 투표 이벤트가 오픈했다. 청룡영화상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네티즌 투표 이벤트는, 관객들이 후보작(자) 선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한국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2월17일(수) 열리는 청룡영화상 본 시상식의 입장권 100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후보작(자) 선정 네티즌 투표 이벤트는, 11월20일(목)까지 청룡영화상 홈페이지(www.blueaward.co.kr)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