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컬러풀한 가족의 원더풀한 코미디 가족영화 <파파>

오랜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개성파 배우 박용우와 흥겨운 춤과 노래 진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다!

  • 입력 2011.12.21 12:16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애틀란타, 뿔뿔이 흩어질 위기에 처한 6남매와 도망간 톱스타를 찾다 불법체류자가 되어버린 매니저 춘섭(박용우), 피부색은 모두 다르지만 무조건 가족이 되어야만 하는 컬러풀한 가족의 원더풀한 코미디 <파파>.

오랜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개성파 배우 박용우와 충무로의 핫 스타로 떠오른 고아라, 컬러풀한 6남매 캐릭터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할리우드 아역 배우들의 최강 앙상블이 빛나는 영화 <파파>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는 물론 미국 애틀란타 로케이션 촬영의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유쾌한 음악 영화답게 신나는 음악과 춤으로 관객들의 몸을 절로 들썩이게 하는 흥겨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중 천재적 예능감을 숨긴 채 까칠한 책임감으로 뭉친 준은 자신의 재능을 알아본 춘섭으로 인해 오디션에 출전하게 된다. 준 역을 열연한 고아라는 직접 노래는 물론 댄스까지 선보이며 준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해 냈다.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인 김형석 작곡가의 손에서 리드미컬하고 감미롭운 음색으로 탄생

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고아라의 뛰어난 가창력과 더해져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에 이은 또 한번의 OST 신드롬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빠른 비트의 음악에 맞춰 미국 전무 안문팀과 고아라가 선보이는 강렬한 댄스는 섹시한 카리스마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컬러풀 6남매가 함께 펼치는 합주 무대는 눈과 귀 뿐만 아니라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을 것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