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비에이피) 사인회 투어, 서울 시작으로 ‘팬 파워’ 입증!

-B.A.P(비에이피), 서울에서 열린 사인회로 전국 투어 스타트! - 인천 지역 추가. 오늘 대구, 내일 부산 찍고 19일 인천에 B.A.P(비에이피) 뜬다!

  • 입력 2012.05.15 10:42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P(비에이피)가 서울에서 열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전국 사인회 투어를 이어간다.

지난 13일 오후 7시, 광화문에 위치한 케이티 올레 스퀘어(KT Olleh Square)의 ’드림홀’에서 B.A.P(비에이피)의 팬사인회가 열렸다. 이날 B.A.P(비에이피)는 ‘POWER(파워)’ 의상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등장, 현장에 있던 수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전국 사인회 투어는 B.A.P(비에이피)의 자발적인 주도로 개최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B.A.P(비에이피) 전 멤버는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팬들의 요청에 일일이 화답해 ‘팬바보’임을 입증했다.

주최 측인 핫트랙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1,500여장의 앨범이 판매되어 1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추첨된 150명의 팬들과 함께한 이번 팬사인회에는 태국, 일본, 중국 등 각지에서 온 해외 팬들도 참가해 B.A.P(비에이피)의 국제적인 ‘팬 파워’를 보여줬다.

B.A.P(비에이피)의 전국 사인회 투어는 오늘 대구, 내일 부산으로 이어지며 19일 인천 팬사인회 를 추가 확정,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