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갱키즈, 8박9일 유럽 스케치 베니스편 오늘(9일) 낮 12시 네이버 뮤직스페셜에서 최초 공개

티아라 은정, 유럽 스케치 베니스편 내레이션 참여 통통튀는 매력적인 목소리 들려준다.

  • 입력 2012.05.11 10:14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갱키즈의 8박 9일 유럽 스케치 베니스편이 오늘 낮 12시 네이버 뮤직스페셜에서 최초 공개 된다.

갱키즈의 8박 9일 유럽 스케치 영상은 1편당 10분 분량으로 밀라노, 베니스, 스위스 등 총 6편으로 제작되었으며, 네이버 뮤직스페셜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오늘(9일) 공개 될 베니스편 영상은 티아라 은정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은정의 통통튀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갱키즈의 ‘HONEY HONEY(허니허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어제(8일) 네이버에 최초 공개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으며, ‘왠지 외국에서나 나올듯한 그룹이 드뎌 한국 한국에도 나왔네요’, ‘오...고급스러운팀이하나 나온것같네요~~~’, ‘우왕 갱키즈기대되네요ㅎ 특히최수은양너무이쁘세용ㅎ’, ‘빨리 뮤직비디오 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갱키즈는 5월 데뷔를 앞두고 데뷔 곡 ‘HONEY HONEY(허니허니)’의 노래와 안무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갱키즈 멤버들은 모든 사람이 따라 하기 쉽고 신나는 안무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