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꿈꾸는 대표님] 백성현 촬영사진 공개! '스쿠터가 백마로 보여~'

  • 입력 2014.10.08 13:20
  • 기자명 박재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백성현이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의 촬영 현장에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을 포착, 웹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오늘 8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백성현씨 주연의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합니다! 썸타고 싶은 남자로 등극할만한 훈훈한 외모에 젊은 대표! 성현오빠 플러스 100점!“라는 글과 함께 백성현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성현은 말끔한 블랙 슈트를 차려 입고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려 일명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가 하면, 부드러운 꽃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썸타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수트 차림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새하얀 스쿠터에 앉아 연신 해맑은 웃음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기도.

한편 백성현의 출연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꿈꾸는 대표님'는 중소기업에서 제작하는 6부작 웹드라마로, 백성현은 사업과 학업을 병행하는 IT계 잘나가는 청년 사업가 ‘오중기’로 등장해 포미닛 전지윤과 상큼 달콤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백성현은 깊은 내공으로 섬세한 내면 연기와 풍부한 감정연기는 물론, 베테랑 배우답게 환상의 애드리브로 극에 재미와 긍정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한다. 

한편, 현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10월 중순 이후 공개 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