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병진 토콘’에 동방신기,슈퍼주니어,소녀시대 출연

  • 입력 2012.05.02 10:39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연출 : 박지아, 제작 : KOEN)에서는 한류의 주역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가 총출동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는 특별한 MT 특집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MT의 첫 순서였던 자기소개 시간에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동방신기의 카리스마 ‘상’ 남자"라며 "운동을 좋아한다"고 소개했다. 이야기를 듣던 이특이 "윤호는 스포츠 선수를 하는 게 더 빨리 성공했을 거란 발언을 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슈퍼주니어 은혁의 27년 만에 술을 마시게 된 사연과 귀여운 주사 이야기까지 방송에서 공개된다.이날 유노윤호는 "서로의 약점을 너무 잘 알고 있어 걱정된다"라며 불안해하기도 했다. 그의 예상대로 멤버들의 불꽃 튀는 폭로전이 펼쳐지기도 했다. “유노윤호는 오지랖이 넓고, 싸움을 잘 한다.” “슈퍼주니어 은혁은 발 냄새가 심하다” 등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의 폭소 만발 폭로전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어지는 ‘도시락 토크’에서는 연인에게 해주고 싶은 도시락 토크와 아침에 배우자를 어떻게 깨워줄지에 대한 달콤한 상상 토크 등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의 결혼 관련 토크까지 공개될 예정. 이 밖에도 이들의 예능감을 뽐내는 레크리에이션 게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탑스타이면서 순수한 그들의 모습은 오는 5월 3일 목요일 11시 15분에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보도자료 내용>

이특 “아침에 눈 뜨면 사랑하는 사람 심장 소리 듣고 싶어?”

티파니, 특별한 이름 대공개...“내 이름은 황미역!?”

최강창민 “규현이 자리는 내꺼! 슈퍼주니어가 부러워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