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쟁반 노래방]이 서바이벌로 돌아왔다! 추석특집 [쟁반 릴레이송]

  • 입력 2014.09.08 17:43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선보이며 ‘시청률의 제왕’으로 군림했던 [쟁반 노래방]이 2014년 재탄생! 추석특집 [쟁반 릴레이송]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업그레이드 된 장치와 더욱 치밀한 규칙을 도입한 [쟁반 릴레이송]은 다섯 개의 팀 중에 ‘황금 송편’을 거머쥘 최고의 한 팀을 가려내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프로그램에 긴장감을 더했고 출연자들은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만큼 팀별 사전 연습에도 박차를 가했다.

실제로 녹화 현장에서는 드레스 코드까지 맞춰 입고 팀 구호를 외치며 등장하는 등 불꽃 튀는 팀 대항전을 보여줬다는데! 심지어 서바이벌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녹화라는 걸 잊은 출연자들에게 베테랑 MC 신동엽과 아이유가 ‘MC들의 말에 집중 좀 해달라’며 부탁 아닌 부탁을 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쟁반 릴레이송]은 [쟁반 노래방]의 원조 MC 신동엽과 가수 아이유가 함께 진행을 맡아 예능적인 요소와 최신 가요 트렌드까지 적절히 조합해 남녀노소의 흥미를 이끌어내는데 주력했다. 또한 흥미로운 대결을 펼칠 스타로는 국민 가수 태진아를 비롯해 박현빈, 홍진영까지 가세한 트로트팀을 필두로 가창력 하나로 뭉친 임창정, 김창렬, 허각, 에일리, 케이윌, 신용재, 솔라(마마무)! 영원한 언니들 원미연, 김완선과 최강 입담, 허경환, 신보라, 김종민까지! 노래 실력과 입담까지 두루 갖춘 스타들이 추석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된다.

시청자들이 ‘다시 보고 싶은 예능’으로 뽑기도 했던 [해피투게더-쟁반 노래방]의 업그레이 버전으로 돌아온 [쟁반 릴레이송]! ‘황금 송편’을 거머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9월 8일 저녁 6시 10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